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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파손도움 서비스

A/S접수는 물론, 수리비 부담과 복잡한 절차 고민을 덜어드립니다!
A/S센터 접수대행, 수리비 지원, 수리 중 임대폰 대여, 보험보상 절차 대행, 전담 상담사의 관리
    1. 1단계
      가까운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 방문
      • 전담 직원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제조사 A/S센터에 수리 접수
        1.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2.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3.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 전담 상담사의 관리
    2. 2단계
      전문 A/S기사님과 자세한 상담 후 수리
      • 휴대폰 제조사 A/S센터에서 비용을 안내 받은 뒤 고객의 결정에 따라 수리 진행
      •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에서 진행 상황 및 혜택 확인이 가능합니다. 문의 1644-5108
    3. 3단계
      다음달 청구서에 최종 수리비 반영
      • 최종 수리비는 지원금과 보험 보상금을 차감한 이후의 금액
        예) 수리비 20만원-보험보상금14만원-수리비지원혜택3만원 = 실청구금액 3만원
      • 예를들어 VIP 등급 이상 고객 또는 수리비 80% 보상 및 지원 혜택을 최대로 받은 휴대폰보험 가입 고객의 경우
  •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 2018년 수리비 지원한도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멤버십 등급 2018년 한도(2년 미만,2년 이상,5년 이상,R클럽 가입고객) 지원 혜택 정보제공
    2018년 한도 VVIP/VIP 다이아몬드/골드 실버/일반
    2년 미만 20%
    최대 30,000원
    20%
    최대 15,000원
    30%
    최대 10,000원
    2년 이상 20%
    최대 40,000원
    20%
    최대 20,000원
    30%
    최대 12,500원
    5년 이상 20%
    최대 50,000원
    20%
    최대 25,000원
    30%
    최대 15,000원
    R클럽/R클럽2 가입고객 30%
    최대 50,000원
    30%
    최대 25,000원
    30%
    최대 15,0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LTE 휴대폰 수리비용의 20~30%를 유플러스가 지원해 드립니다.

    • 수리비 지원은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가입기간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며,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 지원을 받은 후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어 연간 한도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차액을 추가 지원받거나, 제공받은 지원금 일부를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지원받을 수 있는 한도는 잔여 멤버십 포인트와 동일하며, 지원받은 수리비만큼 멤버십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포인트가 부족한 경우, 남은 포인트만큼만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2018년 VVIP고객님의 휴대폰 수리비가 15만원 발생한 경우, 최대 5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남은 멤버십 포인트가 3만 포인트일 경우에는 3만원까지만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 파손접수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수리 영수증 및 견적서를 고객센터, 홈페이지 및 가까운 매장으로 제출해야 수리비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 휴대폰 파손 접수나 수리비 지원 신청은 LTE 휴대폰을 사용하는 유플러스 멤버십 고객만 가능합니다.
    • 배터리나 액세서리 등의 소모품은 지원 대상이 아닙니다.
    • R클럽의 경우 2016년 7월 1일 이후 가입자, R클럽2의 경우 2017년 3월 10일 이후 가입자에게 수리비 30% 지원 혜택이 제공됩니다.

    혜택2. 수리기간 동안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중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대상 : 고장 및 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기간, 하루 임대료 등의 정보제공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 기간 하루 임대료
    일반 VVIP/VIP 180일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전체 등급 14일 1,1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복잡한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금 청구 및 서류 제출을 대행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H+클럽 가입한 고객
    • 유플러스가 고객님을 대신하여 보험사에 보상금을 청구하며, 보상 금액 만큼 수리비에서 차감해 드립니다.
    • 최종 수리비는 보험 심사 완료일 기준으로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A/S 진행 상황 및 보상금 지원 정도는 파손도움 전담 상담사에게 문의하세요.

    • 문의 : 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
      • 평일 09:00~18:00
      • 토요일 09:00~13:00
  •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시면 A/S대행, 보험청구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 수리비 지원 혜택을 한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2017년 3월 기준으로 애플(iOS) 및 화웨이 제조사의 휴대폰을 사용 중인 유플러스 고객님만 이용할 수 있는 혜택입니다.
    •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사용 중인 고객님께서도 A/S 대행 및 수리비 지원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단, 보험금 청구 대행 서비스는 이용할 수 없으니, 분실파손 보상센터 1544-0144 (유료)를 통해 직접 신청해 주세요.
    • 매장 위치 찾기를 눌러 목록에서 U+파손도움 전담매장을 확인해 보세요. 파손도움표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장 위치 찾기>

    • 매장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 (유료)로 문의하세요. 평일 09:00~ 18:00 / 토요일 09:00~ 13:00
    • 고객 본인이 사용 중인 휴대폰의 파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휴대폰 구입 후 1년 이내 고장이나 결함 등의 제조사 불량이 발생하면 제조사 A/S센터에서 무상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파손도움 전담매장에서 접수 후 휴대폰 수령까지는 일주일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 유플러스 파손도움 서비스 지원 매장은 매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A/S센터에 입고될 때 휴대폰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됩니다.
    • 개인 사생활 보호법 및 A/S센터 업무 규정에 따라 A/S를 신청하기 전에 고객이 직접 휴대폰 데이터를 별도 저장해야 합니다.

    수리비 지원 혜택 관련

    • 수리비 지원 및 보험 보상금을 차감한 최종 수리비는 다음달에 청구됩니다. 보험금 청구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보험 심사 완료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에 청구됩니다.
    •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예상 수리 금액과 내용은 고객이 수리를 결정하기 전 제조사 A/S센터 기사가 안내해 드립니다.
    • A/S 접수 대행에 따른 배송비는 유플러스에서 부담합니다.

    임대폰 사용 관련

    • 요금 연체가 있는 경우 정산 후 임대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을 대여할 경우, 임대폰의 종류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 임대폰은 90일 동안 최대 3회까지 대여 할 수 있습니다.
    • 임대폰 대여 전에 이용하시던 휴대폰은 구입일로부터 3개월 간 사용이 제한됩니다. (사용 희망 시 임대 종료 후 가능)
    • 임대기간은 최대 6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만기일을 경과하면 배상금이 청구됩니다.
    • 임대폰 대여기간 중에는 임대 전 사용하시던 휴대폰의 기기변경 신청이 3개월간 제한됩니다. 기기변경을 원하실 경우 임대폰을 반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임대폰 및 배터리 등의 부속품을 분실 또는 파손됐을 경우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진행 전 반드시 “해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1. ① 나의 아이폰 찾기 해제
        • - 설정 → 내계정 → 내기기 → 나의 iPhone 찾기 → 해제
        • - www.icloud.com에서 로그인 후 해제
      2. ② 잠금 번호(비밀번호)

      <화웨이의 경우>

      • 화면 잠금 해제
    • 기기에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또는 잘못된 비밀번호를 여러 번 입력하여 비활성화 상태가 된 경우는 전체 초기화만 가능합니다.
    • (주소록, 사진 등 데이터 전부 삭제됨)
    • 고객은 계약 체결 후 수리시작 전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객의 단순 변심 등 고객의 사정으로 수리 도중 해지할 경우에는 사업자(제조사 A/S센터)에게 발생한 손해에 배상해야 합니다.
    • 고객이 수리 계약을 해지하면 제품은 돌려드립니다. 제품 반환이 불가능한 경우, 예상 수리비에 준하는 정도로 수리가 완료된 중고 휴대폰 또는 수리중인 휴대폰과 비슷한 사양의 휴대폰을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해외에서 구매한 아이폰은 A/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여부는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080-333-4000
    • 디스플레이 손상의 경우 고객 과실 문제로 분류되어 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 수리를 원하실 경우 제품은 추가 정밀 점검을 위해 진단센터로 이관하여 수리 진행됩니다. 이 때 수리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이 접수된 후부터는 수리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순 디스플레이 파손일 경우 디스플레이만 교체됩니다.
    • 단, 추가적인 내부 손상이 확인되어 디스플레이 수리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재견적(전체 교체)이 진행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