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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파손도움

유플러스 매장에서 간편한 A/S 접수는 물론, 수리비 부담과 복잡한 절차 고민까지 덜어드립니다.
A/S센터 접수대행,수리비 지원,수리 중 임대폰 대여,보험보상 절차 대행,전담 상담사 케어
    1. Step1
      가까운 U+파손도움 전담매장 방문
      • 전담 직원이 고객님을 대신하여 제조사 A/S센터에 수리 접수
        1.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2.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3.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4. 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2. Step2
      전문 A/S기사님과 자세한 상담 후 수리
      • 제조사 A/S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 드려 자세한 수리비 안내
      • 고객님의 결정에 따라 수리 진행
      • U+분실파손 전담센터(1644-5108)를 통해 A/S 진행상황 및 혜택 확인 가능
    3. Step3
      익월 청구서에 최종 수리비 반영
      • 수리비 지원 혜택 및 보험 보상금 반영 후 최종 수리비만 청구
        예시) 수리비 20만원-보험보상금14만원-수리비지원혜택3만원 = 실청구금액 3만원
      • VIP 이상, 폰케어플러스 보험 가입 고객이 수리비의 80%를 보험 보상 받고 수리비 지원 혜택을 최대 한도 만큼 받은 경우
  • 혜택1.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LTE휴대폰 사용 도중 고장/파손 등으로 A/S를 받는 경우, 유상 수리비의 20~30%를 지원해드립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익월 청구되는 고객님의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됩니다.
    • 휴대폰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예시) '17년 3월 잔여 포인트 3만원인 VVIP 고객이 휴대폰 수리비 15만원 발생했다면 5만원 중 멤버십 잔여 포인트인 3만원을 지원
    • 연간 한도는 파손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으로 결정되며, 멤버십 등급 변경으로 연간 한도가 변경된 경우 기 지원금액과의 차액 만큼 지원됩니다.
    • 접수 시점의 멤버십 등급 및 R클럽 가입 여부, 장기고객 여부에 따라 한도 내 수리비 지급이 가능합니다. (한도 내 횟수 제한 없음)
    • 이용 대상 : 휴대폰 파손접수 및 수리비 지원금 신청/지급 시점에 유플러스 멤버십 가입 및 LTE휴대폰을 사용중인 고객 (해지 고객 제외)
    휴대폰 수리비 최대 5만원 지원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2년 미만,2년 이상,5년 이상,R클럽 가입고객) 지원 혜택 정보제공
    멤버십 등급 2017년 한도
    2년 미만 2년 이상 5년 이상 R클럽/R클럽2 가입고객*
    VVIP/VIP 20%
    (3만원)
    20%
    (4만원)
    20%
    (5만원)
    30%
    (5만원)
    다이아몬드/골드 20%
    (1만5천원)
    20%
    (2만원)
    20%
    (2만5천원)
    30%
    (2만5천원)
    실버/일반 20%
    (1만원)
    20%
    (1만2천5백원)
    20%
    (1만5천원)
    30%
    (1만5천원)
    지원혜택 파손 접수 시 사용중인
    LTE 휴대폰 수리비의 20~30%
    (연간 한도 내에서 지원)

    * 부가세 포함 금액

    * R클럽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6년 7월 1일 이후 R클럽 가입 고객

    * R클럽2 가입에 따른 한도 증액 기준 : 2017년 3월 10일 이후 R클럽2 가입 고객

    혜택2.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수리 기간 사용하실 수 있는 프리미엄 임대폰을 14일 간 무료로 대여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고장/파손으로 인한 임대폰 대여 고객
    수리 기간 프리미엄 임대폰 무료 대여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기간, 일 임대료 등의 정보제공
    임대폰 멤버십 등급 무료기간 일 임대료
    일반 VVIP/VIP 180일 -
    다이아몬드/골드 30일 165원
    실버/일반 220원
    프리미엄 전체 등급 14일 1,1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혜택3. 보험보상 절차 대행

    복잡한 폰케어플러스 보상금 청구 및 서류 제출을 대행해드립니다.

    • 이용 대상 : 폰케어플러스, H+클럽 가입한 고객
    • 유플러스에서 보험사에 고객님의 보상금을 청구하여, 수리비에서 차감 할인해드립니다.
    • 최종 수리비는 보험심사 완료 후 익월에 청구됩니다.

    혜택4. 전담 상담사 케어

    A/S 진행 상황 및 상세 혜택이 궁금하시다면, U+분실파손 전담 상담사가 상세히 안내해드립니다.

    • 문의 : U+분실파손 전담센터 1644-5108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
  • U+파손도움 전담매장에 방문하시는 경우 A/S대행, 보험청구 대행,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 수리비 지원 혜택을 한번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17년 3월 기준, 아이폰 및 화웨이 제조사 단말을 사용 중인 유플러스 고객님께만 보험청구 대행 및 프리미엄 임대폰 제공을 포함한 모든 혜택이 한번에 제공됩니다.
    • 안드로이드 단말 사용 고객님께서도 A/S 접수 대행 및 수리비 지원 신청이 가능합니다.
    • 단, 보험보상 절차 대행 서비스는 지원되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폰케어플러스 보상센터(1544-0144)를 통해 청구하실 수 있습니다.
    • 매장 위치 등 자세한 내용은 U+분실파손 전담센터(1644-5108)에서 안내해드립니다.

    U+파손도움 전담매장 보기> 매장 위치 보기>

    • 고객 본인이 사용 중인 휴대폰의 파손에 한하여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단말기 내재적인 결함에 따른 전기적/기계적 고장(단말기 구입 후 1년 이내)의 경우에는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 매장 접수 후 휴대폰 수령까지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수리비 지원 혜택 및 보험 보상금이 반영된 최종 수리비는 익월 유플러스 청구서에 부과됩니다.
      (보험금 청구 대행을 신청하신 경우, 보험심사 완료 익월에 청구서 반영됩니다.)
    • 수리비 지원금은 멤버십 포인트에서 차감되며, 잔여 포인트 내에서 지원됩니다.
    • 수리 견적 및 내용은 제조사 A/S센터 기사가 수리 전 고객님께 전화로 안내 드립니다.
    • A/S 접수 대행에 따른 배송비는 유플러스에서 부담합니다.
    • 연체 고객의 경우 임대폰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임대폰 대여 시, 임대폰의 종류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에 따라 소정의 임대료가 통화요금과 함께 청구됩니다.
    • 직전 90일 동안 3회 이상 임대폰을 대여하신 경우에는 임대폰 추가 대여가 불가합니다.
    • 임대폰 대여 전 이용하시던 단말기는 구입일로부터 3개월 간 다른 번호로 사용이 제한됩니다. (사용 희망 시 임대 종료 후 가능)
    • 임대기간은 최장 6개월까지 가능하며 만기일 전까지 반납하셔야 합니다. 만기일 경과 시 배상금을 납부하셔야 합니다.
    • 임대폰을 택배로 수령하신 고객께서 사용 또는 반납을 하지 않는 경우, 반납 일주일 후에 자동 대여 처리됩니다.
    • 임대폰 및 부속품(배터리 등) 분실/파손 시 배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U+파손도움 서비스 지원 매장은 매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A/S센터 입고 시 기기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데이터는 초기화한 후 접수됩니다.
    • 개인 사생활 보호법에 의거 A/S 센터 업무 규정에 따라 데이터 백업은 지원되지 않으니 반드시 백업 후 A/S 진행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 서비스 진행 전 반드시 “해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아이폰의 경우>

      1. ① 나의 iPhone 찾기 해제
        • - 설정 → iCloud → 나의 iPhone찾기 → 해제
        • - www.icloud.com에서 로그인 후 해제
      2. ② 잠금 번호(비밀번호)

      <화웨이의 경우>

      • 화면 잠금 해제
    • 기기에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경우 또는 잘못된 비밀번호를 여러 번 입력하여 비활성화 상태가 된 경우는 전체 초기화만 가능합니다.
    • (주소록, 사진 등 데이터 전부 삭제됨)
    • 고객은 계약 체결 후 수리가 완료되기 전까지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단순 변심 등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사업자(제조사 A/S센터)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고객이 수리 계약을 해지한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원 제품이 반환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기술적인 어려움 등으로 인해 원 제품을 반환하는 것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원래견적한 금액으로 수리가 완료된 제품 또는 원 제품과 질적으로 동일한 제품을 제공 받게 됩니다.
    • iPhone을 해외에서 구매하신 경우 진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능 여부는 애플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080-333-4000)
    • 디스플레이 손상의 경우 고객 과실 문제로 분류되어 서비스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디스플레이 수리를 원하실 경우 제품은 추가 정밀 점검을 위해 진단센터로 이관하여 수리 진행됩니다. 이 때 수리 소요 시간은 영업일 기준 3일에서 최대 14일 정도 소요되며, 제품이 접수된 후부터는 수리 취소가 불가합니다. 단순 디스플레이 파손일 경우 디스플레이만 교체됩니다.
    • 단, 추가적인 내부 손상이 확인되어 디스플레이 수리를 진행할 수 없는 경우 재견적(전체 교체)이 진행되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