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로고

  • 검색
  • 로그인
  • 즐겨찾기

    나의 즐겨찾기 메뉴

    자주찾는 메뉴를 등록해 사용해보세요.
    로그인 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메뉴
연관

LG U+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개인

인터넷 가족결합 인터넷 가족끼리모여 할인
  • U+ 인터넷을 이용하는 가족이 있으면 매달 5,500원을 할인 받는 서비스
5,500 (부가세 포함) 와이파이기본_기가슬림안심+TV결합 기준 U+Shop 추가 7% 요금 할인

가입문의 1644-7070

인터넷 가족결합 요금할인 안내
요금할인 프로그램, 내용, 유의사항 안내
요금 할인 프로그램 내용 U+유의사항
인터넷 가족끼리모여 할인 본인 및 가족 명의로 인터넷을 추가 신청할 때마다
3년 약정 기준 월 5,500원씩 할인
서비스 이용 신청서 및 가족관계 증명서 첨부 필수

* 3년 약정 기준, 부가세 포함 금액

  • 본인이나 가족 명의로 인터넷을 추가 신청하는 경우, 인터넷 요금이 부가세 포함 금액 월 5,500원 할인됩니다.
  • 가족 또는 본인이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가 2개 이상을 이용할 경우, 인터넷 1개를 대표로 설정하고 나머지 인터넷을 가족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가족으로 설정된 인터넷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이용하세요

  • 집과 가게에 인터넷을 각각 설치하고 싶을 때
  • 부모님 댁에서 분가해 인터넷을 설치하고자 할 때
  • 2개 이상의 사무실에 각각 인터넷을 설치하고 싶을 때

신청 및 해지 안내

  •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하세요.
    국번없이 101(무료)

제휴카드 할인

  • LG 유플러스 빅팟카드

    LG U+ 빅팟카드

    통신요금 월 17,000원 할인

    가입문의 : 1800-1706

  • LG 유플러스 smart 10 신한카드

    LG U+ SMART 10 신한카드

    통신요금 월 10,000원 할인

    가입문의 : 080-700-3133

  • LG 유플러스 할인포커스 KB국민카드

    LG U+ 할인포커스 KB국민카드

    통신요금 월 최대 15,000원 할인

    가입문의 : 080-860-1688

  • 스마트DC 롯데카드

    스마트DC 롯데카드

    통신요금 월 최대 9,000원 할인

    가입문의 : 1577-0041

* 제휴카드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할인금액이 카드사별로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 할인금액은 통신요금 기준입니다.

유의사항

유의 사항

  • 스마트 요금제 및 기가 인터넷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추가 이용할 경우, 그리고 배우자, 직계존비속, 형제자매, 배우자의 부모가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족관계를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합니다.
  • 가족관계가 증명되면, 제한 없이 할인됩니다.
  • 대표의 인터넷 서비스를 해지할 때까지 할인이 됩니다.
  • 대표 인터넷 서비스를 해지하거나, 대표 및 가족 중 어느 인터넷의 명의가 변경되는 경우 할인이 중단됩니다.
    • 대표의 경우, 홈 서비스 및 모바일 결합 할인이 가능합니다. 가족의 인터넷인 경우, 홈 서비스 결합 할인만 중복으로 적용되며, 그 외 할인과 중복으로 받을 수 없습니다.
  • 대표가 서비스 이용 정지 중일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없습니다.
  • 약정기간 중에 해지할 경우 할인반환금은 약정 기간별 할인과 동일하게 산정됩니다.
    • 산정식 : 약정기간별 할인금액 X 할인반환금반환율
  • 기존 인터넷 이용 고객이 ‘가족끼리모여’ 할인으로 변경할 경우, ‘가족끼리모여’ 할인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이 서비스에 가입한 시점부터 적용됩니다.
    예) 36개월 약정 고객이 24개월에 ‘가족끼리모여 ’ 할인에 가입했다면, ‘가족끼리모여’ 할인에 대한 할인반환금은 1~12개월 치의 할인반환금율을 적용합니다.

개통 및 배송

  • 홈 서비스는 반드시 설치 기사 방문 후 기기를 설치해야 개통이 완료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문의하세요.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

  • 홈 서비스는 희망 지역과 건물의 특성에 따라 설치 상품이 변경되거나 개통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신용불량, 보증보험사고자, 체납, 번호이동 인증 불일치, 해피콜 불가능 등의 경우에는 구매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현재 Lg U+의 홈서비를 사용 중이거나 해지한 지 3개월 전이라면 동일한 명의로 신규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개통 취소

  • 설치기사가 직접 방문하여 설치하기 전까지는 개통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설치 후 개통을 취소하는 경우 해지 할인반환금과 사용료 등이 청구됩니다.
  • 더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상담사에게 문의하세요.